자주 묻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휴대폰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아요

작성자 뿌뽀(ip:)

작성일 2021-03-26

조회 24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휴대폰 결제가 진행되지 않으신다면, 아래에 내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.

다른 결제 방식과 마찬가지로 휴대폰 소액결제 또한 다양한 이유로 결제 진행이 불가하실 수 있습니다.

아래 사항들을 휴대폰 소액결제가 진행되지 않는 대표적인 사례들로, 해당 되는 부분이 없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- 미납/체납 중인 휴대폰 요금이 있을 경우

- 이동통신사 가입기간(번호이동 포함) 6개월 이하

- 외국인, 미성년자 요금제, 법인휴대폰, 선불요금제인 경우

- LG U+ 이용자 중 통신사로 [자동결제] 차단 신청한 경우

- 가입 명의당 월 결제 한도를 초과한 경우


휴대폰 소액결제 경우 모빌리언스 또는 LG U+ 전자결제에서 제공하는 결제정보를 활용하오니,

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모빌리언스 또는 LG U+ 전자결제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.


● 모빌리언스 고객센터 : 1600-0523

● LG U+ 전자결제 고객센터 : 1544-7772

● 업무시간 : 평일 09:00~18:00 (토요일/일요일/공휴일 휴무)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